안녕하세요. 통신중계서비스 자료실에서는 동 서비스와 관련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재생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자료실

홈 고객지원 자료실

107 손말이음센터와 관련된 유용한 자료를 확인 하실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자료실에서 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제목
[문제해결] 보안 인증서 관련 문제 발생 시 해결 방법입니다.
파일
ex.jpg
작성일
2010-04-27
조회
5382
안녕하십니까?

통신중계서비스사업 운영자입니다.

보안인증서 관련 문제가 발생되어 팝업 또는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주소창에 주소가 https://www.relaycall.or.kr로 접속 하셨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https://가 아닌 http://로 변경하시면 바로 해결되며
접속 주소를 http://www.relaycall.or.kr로 변경하여 접속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접속 변경 주소 : http://www.relaycall.or.kr (클릭!!)
    
  


만약 https://로 접속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 됩니다.

보안 인증서 관련 문제 발생 시 해결 방법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성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휴대폰 영상중계(SK /KTF) : 1599-0042           (L G T) : 010-4102-6630, 010-4103-6630(SKT)                010-6564-6630, 010-6570-6630(KTF) ■ 휴대폰 SMS 문자중계 : 013-3366-3345 ■ 영상전화 : (씨 토 크) 070-7945-1110        (SK네트웍스) 070-7000-4001        ( K T ) 070-7721-7114 ■ 비장애인 : 1599-0042 ■ 일반문의 : 1599-0042, 02-3660-2703 ■ 이 메 일 : trs@nia.or.kr                      - 한국정보화진흥원 통신중계서비스센터 -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NIA 한국지능정보사회지흥원
  • 마음해피 - 타인의 감정을 배려하는 당신! 진정한 고객입니다.
  • 24시간 365일 서비스제공기간 (연중무휴)
자동 로그아웃 안내
초 후 자동 로그아웃 예정입니다.
로그인 후 23시 59분간 사용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아웃을 원하지 않는 경우 [로그인 연장하기]를 클랙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