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참여가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참여세상 공지사항
한국전력거래소와 한국정보화진흥원 『107 손말이음센터』가 지난 9월 2일부터 청각·언어 장애인 대상 “수어통역 상담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수어통역 상담 서비스는 청각ㆍ언어 장애가 있는 신재생사업자 또는 창업 희망자가 『107 손말이음센터』의 영상통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수어통역 중계사와 의사소통하고, 중계사는 전력거래소 고객지원센터에 중계 받은 내용을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전력거래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pxpr/221644645151 -언론보도 http://www.etoday.co.kr/news/view/1794562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no=255440 http://www.welfare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70637 https://jnilbo.com/2019/09/03/2019090313423918123/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1909021814368866992c130dbe_16